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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법학원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(육아휴직 대체인력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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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법학원은 1956년에 설립되어 법률 실무계와 학계를 아우르고 있는 우리나라의 유일한 단체로서 사무국 직원의 출산휴가와 육아휴직 사용에 따른 대체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.

 

1. 채용 분야


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 행정직 1(기간제육아휴직 대체인력)

담당 업무 일반 행정 업무행사 운영 및 회의 진행학술지 발간 등

 

2. 응시 자격


기본 자격

ㅇ 일반 행정 및 일반 사무능력이 있는 자

ㅇ 한글/MS오피스 등 문서 작성 능력이 있는 자

ㅇ 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

ㅇ 국가공무원법 제33(결격사유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

ㅇ 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


우대 요건

ㅇ (대면/비대면학술행사 및 각종 회의 진행 등 해당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

ㅇ 학술지 발간 실무경력이 있는 자

ㅇ 정부 기관 관련 업무 경력이 있는 자

ㅇ 행정 관련 법률지식을 갖춘 자

 

3. 근무 조건


근무 부서 한국법학원 사무국

근무 기간 : 2022년 1월부터 2023년 5월 31까지 (1년 5개월)

육아휴직자 휴직기간 연장 및 조기 복직여부 등에 따라 연장 또는 조기종료 가능

근무일 및 근무시간 -(5), 주 40시간 근무(8시간/)

급여 수준 고용노동부에서 고시한 최저임금에 연동하여 예산의 범위 내에서 지급

 

4. 제출 서류


이력서(사진 포함지정 서식 없음)

자기소개서

최종학력증명서

성적증명서

경력증명서

주민등록표 초본(병적사항 기재)

 

5. 채용 방법


 서류전형 및 면접시험(면접시험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)

 

6. 응시서류 제출


제출기간 : 2021.12.2.() 09시 ~ 12.15.() 18

제출방법 방문 · 등기 · 메일을 통하여 접수 (2021.12.15.() 18시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.)

접수처 06648 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42길 54, 3층 한국법학원 사무국 ksl@lawsociety.or.kr / klcklk@daum.net

 

7. 면접시험 일정 및 합격자 발표


. 서류전형합격자 및 면접시험의 시간 ‧ 장소는 개별 통지합니다.

. 최종합격자는 개별 통지합니다.

 

8. 기타

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은 취소됩니다.

본 채용공고와 관련된 사항은 한국법학원 사무국(ksl@lawsociety.or.kr, 02-752-7481 / 02-753-6002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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